보밋걸 하니까 생각났는데 친구가 어디서 리메이크 소식 주워듣고 자꾸 도밋걸이라고 했었어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92
다다다 오에스티 있잖아 도밋걸했는데 첨에 다들 머가 이상한줄 몰랐다가
위시 팬 친구가 보밋걸이겠지 도밋걸은 수원역에 많은거고 해서 웃다가 한 명 커피 쏟음
위시 팬 친구가 보밋걸이겠지 도밋걸은 수원역에 많은거고 해서 웃다가 한 명 커피 쏟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