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있긴해 ㅇㅇ 뭐라도 드는거지 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바투가 그린 그림 5세, 7세 그림이라고 농담했는데 사람들 다 믿어서 잘그렸다고 하는게 개웃
- 17:58
- 조회 25
- 잡담
-
- 미쳣다 이번달 최고 잘산템
- 17:58
- 조회 73
- 잡담
-
- 난 피부색열폭 이것도 어느정도 맞다고봄
- 17:57
- 조회 162
- 잡담
-
- 메시는 이번 월드컵에서만 5골넣던데
- 17:5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ㄹㅇ 백인들 뭐때문에 자기들이 우월하다 생각하는지 모를...
- 17:57
- 조회 28
- 잡담
-
- 동북아는 원래 하얀 사람 많지 않나?
- 17:56
- 조회 23
- 잡담
-
- 엔시티 믐꾸보면서 ㄹㅇ 금손들 많구나 느꼈음
- 17:56
- 조회 56
- 잡담
-
- 이번에 팬콘 9시간 거리 3일동안 왕복함
- 17:56
- 조회 31
- 잡담
-
- 아 ㅅㅂ 브라질 인구 2억이네
- 17:56
- 조회 145
- 잡담
-
- 쟤네 걍 한국 팰려고 건수 잡은건데 한중일 연합하니까 당황해서 아무말대잔치된거임
- 17:55
- 조회 240
- 잡담
-
- ㅅㅂㅋㅋㅋㅋ추천탭에서 투바투 수박강아지 그림 봄
- 17:55
- 조회 32
- 잡담
-
- 아이큐이슈 다른나라에도 퍼진게 최종웃김
- 17:55
- 조회 68
- 잡담
-
- 동남아에서 자랐는데 백인 애들이랑 나랑 앉혀놓고 피부색 비교했음
- 17:55
- 조회 70
- 잡담
-
- 아니 막말로 피부색이 초록색이어도 동북아미인처럼 생기면 사람들 좋아할 듯
- 17:54
- 조회 37
- 잡담
-
- 놀티켓 선예매 여기서 대기하는거임??
- 17:54
- 조회 106
- 잡담
-
- ㅎㅌㅎ 의상 개구리다길래 취향차이인가 했는데
- 17:54
- 조회 233
- 잡담
-
- 아파트로 이사 준비중인대 111222
- 17:54
- 조회 103
- 잡담
-
- 지들 문화에서 얻게된 백인에 대한 피해의식을 왜 동북아 아시안들한테 푸냐고 ㅋㅋㅋ
- 17:54
- 조회 99
- 잡담
-
- 카메라 플래시 터트려서 하얗게 나온 사진보고 왜 한국인들은 화이트워싱 하냐고 해서 할말을 잃음
- 17:54
- 조회 19
- 잡담
-
- 일애니쪽에서도 인종 관련 이슈됐었는데 외국애들은 애니캐도 인종 엄청 따지더라... 걍 사고방식이 다름
- 17:54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