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와도 신경 안쓰는 분위기임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357829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29 일단 그룹을 몇년에 한번함회사 다 찢어져서 각자 개인봉 다 있음그래서 몇년에 딱 한번 쓰는데 그룹봉 사라마라 강요하는 분위기가 안잡혀서 걍 ㅈㄴ프리하게 들고왔더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