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음방 끝날때쯤 입덕했다가 팝팝 때 혐생 때문에 탈주했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357374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89 오투럽때 개같이 부활함일에 치여살다가 오타쿠 저격 컨셉으로 뾰로롱 나타나니까 걍 사르르 녹음뭐니뭐니해도 아이돌은 컨셉이랑 노래가 취향이면 돌고 돌아 다시 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