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닭 초보맛으로 하니까 개맛있네 https://theqoo.net/ktalk/4254355912 무명의 더쿠 | 16:28 | 조회 수 81 원래 덜매운맛으로만 먹었는데 난 초보맛이 맞았나봐.. 오늘 초보맛 해봤더니 딱좋음 내가 약해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