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방송국 싫어해서 삐딱하게 바라본다고 뒷걸음질로 정답맞춘 사람들도 있긴 한데..
월드컵은 이래서 망할거고~ 저래서 망할거고~ 이런 식의 프레임짜는 거 이상하다여긴 사람들이 있었음
동계올림픽도 저런 식으로 프레임잡았겠지싶고(시작은 JTBC 비판이었겠지만)
지상파방송국 싫어해서 삐딱하게 바라본다고 뒷걸음질로 정답맞춘 사람들도 있긴 한데..
월드컵은 이래서 망할거고~ 저래서 망할거고~ 이런 식의 프레임짜는 거 이상하다여긴 사람들이 있었음
동계올림픽도 저런 식으로 프레임잡았겠지싶고(시작은 JTBC 비판이었겠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