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딱 400위였는데 오늘 309위함 ㅁ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엑소 니가 좋아 챌린지하는데 수호 표정 봤음?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1
- 잡담
-
- 근데 쟤네 말하는거 보면 ㄹㅇ 저능통 와서 냅두고 싶음
- 18:03
- 조회 3
- 잡담
-
- 하물며 한남들도 백인여자 별로 안좋아함 ....
- 18:03
- 조회 34
- 잡담
-
- 눈색깔에도 대단한 자부심을 가진 것 같은데 우리나라사람들
- 18:03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근데 박지훈 하이볼광고에서 너무
- 18:03
- 조회 10
- 잡담
-
- 저들논리면 스폰지밥은 아시안이고 뚱이는 홍인들인데
- 18:03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지금 지랄하는 애들 백인이 아니지 않아..?
- 18:03
- 조회 65
- 잡담
-
- 남미는 햇빛 안 뜨거움...?
- 18:03
- 조회 8
- 잡담
-
- 얘두라 이거 폰트 뭘까
- 18:02
- 조회 34
- 잡담
-
-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걔네는 한남에 대한 선망이 왜 생긴거임?
- 18:02
- 조회 102
- 잡담
-
- 걍 한국남연은 만약 누구 만나면 한국인이랑 만나겠지 < 이생각에 정병온 애들이 몇 있긴함
- 18:02
- 조회 137
- 잡담
-
- 일본이나 우리나 애니에서 피부색으로 백인 구분 안 하지 않음?
- 18:01
- 조회 21
- 잡담
-
- 브라질인이 개소리하면 잘 모르는 사람들이 포르투갈 욕하는게 웃김
- 18:01
- 조회 44
- 잡담
-
- 쟤넨 우리가 카일리 제너보다는 수지가 되고싶어한다는 것도 못믿더라
- 18:01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쟤들이 좋아하는 한남은 한국 남자 연예인임......
- 18:01
- 조회 206
- 잡담
-
- 아니 근데 지금 지랄하는 외국인 중에 ㄹㅇ 한국남자랑 사귀고 싶어하는 애들 많음
- 18:01
- 조회 31
- 잡담
-
- 중국도 욕이 많아? 밑에 글에서 욕하는 거 봤는데 살벌해 ㅋㅋㅋㅋㅋ
- 18:01
- 조회 59
- 잡담
-
- 일본애들도 애니캐릭터 하도 백인이라고 지랄해서 질린듯
- 18:00
- 조회 39
- 잡담
-
- 한남을 드리겠습니다..
- 18:00
- 조회 75
- 잡담
-
- 밑에 백인 패는 중국인 보니까 역시 우리편일땐 존나 든든해
- 18:00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