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팬들이 좋아함요 님 유명해질수 있음요 <- 이 두개로 설득해서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태연 제이팝 샘스미스 이후의 리메이크인데 또 새롭다
- 19:2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온누리상품권 환급 나한테 해당없을거라 생각햇는데
- 19:29
- 조회 12
- 잡담
-
- 아크 해체한거 넘 아깝다
- 19:29
- 조회 9
- 잡담
-
- 그거 알아?넴드무리 인원이 정해져있는데 자꾸 새계정이 생김
- 19:29
- 조회 19
- 잡담
-
- 남돌 전성기는 3세대 여돌 전성기는 4세대같음
- 19:28
- 조회 39
- 잡담
-
- 고연차 내돌 해투 진짜 작고 소소하게 도는데 그래도 그룹계속할만큼 돈이 될까?
- 19:28
- 조회 18
- 잡담
-
- 나 진짜 1n년동안 내돌만 덕질하면서 전성기도 같이 겪고 군백기도 쌩으로 잘만버텼음
- 19:28
- 조회 17
- 잡담
-
- 덬친 남친 생기니까 같이 오프가고 그런게 줄었어 ㅋㅋ
- 19:28
- 조회 18
- 잡담
-
- 3세대 아직까지 파는 해외팬들은 그룹 사라져도 탈케를 했으면했지 안내려갈것같음...
- 19:28
- 조회 26
- 잡담
-
- 지금 3세대가 쎈 이유
- 19:28
- 조회 162
- 잡담
-
- 여돌판 10년 있었는데 기존 여돌판 고인물들 이제 많이 빠진걸 느낌
- 19:28
- 조회 24
- 잡담
-
- ㅈㅂㅇ 공연때마다 비와서 멤버 중에 누가 비 몰고 다니는거 아니냐고 그랬었는데 갈라지고
- 19:28
- 조회 30
- 잡담
-
- 국내코어도 3세대 여돌이 탑이야?
- 19:28
- 조회 68
- 잡담
-
- 3세대는 아직도 국내 해외 규모 둘 다 ㅈㄴ 탑임
- 19:28
- 조회 28
- 잡담
-
- 개좆소(현재해체 후 소속사공중분해) 파다가 하이브랑 슴 팠었는데
- 19:28
- 조회 23
- 잡담
-
- 강남 제이팝 리멬 프로젝트 강남이 부르는 줄 알았는데
- 19:27
- 조회 38
- 잡담
-
- 3세대 방블트셉 아직 넘나
- 19:27
- 조회 167
- 잡담
-
- 지하철에서 어깨빵 당했음 ㅅㅂ
- 19:27
- 조회 59
- 잡담
-
- 난 슴 하이브돌 파는데
- 19:26
- 조회 183
- 잡담
-
- 3세대돌 파다가 4세대돌 파는데 내 본가는 3세대돌인느낌.....
- 19:26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