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릴 때 다다다 자체는 좀 재미없어 했는데 노래가 좋아서 노래는 다듣고 채널돌림
무명의 더쿠
|
16:26 |
조회 수 17
이런 애니들 좀 있음 배틀짱도 노래는 ㅈㄴ 좋아서 노래만 듣고 채널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애니들 좀 있음 배틀짱도 노래는 ㅈㄴ 좋아서 노래만 듣고 채널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