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이렇게 살아옴.. 그래서 굿즈나 뭐 그런거 안사고 오직 오프 공연(단콘)에만 돈 씀 (이걸 위한 공식팬클럽만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캄 바지 사본 사람?? 이거 돈값해???
- 17:43
- 조회 7
- 잡담
-
- 아니 근데 한중일 사람들은 그냥 타는거라고 타고난게 아니라...
- 17:43
- 조회 42
- 잡담
-
- 외퀴들 지랄에 대한 이 관점도 생각해볼만함
- 17:43
- 조회 59
- 잡담
-
- 나는 항상 맘에드는옷생기먼 깔별로사고
- 17:43
- 조회 12
- 잡담
-
- 군 제대후엔 어지간하면 화력 줄어들 수밖에 없나
- 17:43
- 조회 39
- 잡담
-
- 한국인들이 피부색으로 인종차별 하는 거에 욕하면 모르겟는데
- 17:42
- 조회 24
- 잡담
-
- 서양인들이 얼마나 노답이면 일본은 달라병 걸린 일본인들도
- 17:42
- 조회 67
- 잡담
-
- 브라질은 진짜 배구 때도 개질리게 해서 상종 안하고 싶었음
- 17:42
- 조회 29
- 잡담
-
- 저 갠봉? 원글은 뭔데
- 17:42
- 조회 31
- 잡담
-
- 하체비만이라 맨날 허벅지 안쪽 닳아서 맘에 드는 바지가 있다? 그럼 똑같은거 2벌 사야함 ㅋㅋ
- 17:42
- 조회 21
- 잡담
-
- 피부색으로 지랄하는 외국놈들 지능보면 잠실 그쪽 지능이랑 똑같음
- 17:42
- 조회 16
- 잡담
-
- 저쪽 외퀴들 불법 다운로드 못 하게 한다고 지랄하잖아
- 17:41
- 조회 88
- 잡담
-
- 한중일단합은 외계인이쳐들어오면가능한건데
- 17:41
- 조회 136
- 잡담
-
- 혹시 트위터 또 안됨?
- 17:40
- 조회 54
- 잡담
-
- 일 없을 때는 그냥 다같이 일찍 퇴근했으면 좋겠다 ㅅㅂ
- 17:40
- 조회 15
- 잡담
-
- 한중일 다 피부색으로 쌓일만 해
- 17:40
- 조회 177
- 잡담
-
- 근데 진짜로 상식이 없는 서양인들이 너무많아서....한중일씹덬들 다 공감하는거 웃긴데 안웃겨
- 17:40
- 조회 31
- 잡담
-
- 버블 이모티콘 돌은 무제한임?
- 17:40
- 조회 90
- 잡담
-
- 뉴믐 튼튼해?
- 17:39
- 조회 38
- 잡담
-
- 도대체 얼마나 난리쳤길래 한중일이 한편 먹은건지 신기하긴 해
- 17:39
- 조회 2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