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신곡을 ㅂㄹ 안듣게됨 https://theqoo.net/ktalk/4254352378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51 그냥 쇼츠로 듣는 느낌... 근데 나도 이런데.. 딴사람들도 그렇겟지? 싶어서 내돌 노래를 생각하니 슬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