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침에 주로 경기하니깐 광고품목들 자유롭게 못 넣는다
2. 시차 그닥.
3. 한국못할 거같음. 새벽평가전 시청률 너무 안 나왔다(이건 3월에 기자들분위기보니깐 저거 이유대면서 안 사려고 한다고 기사 꽤 났음 실제로)
4. 다른 나라 경기들 딱히 안볼 거같음.
5. 48개국 참여라서 투입해야될 사람들이 너무 많을 거같다
6. 어쩌건 월드컵을 구매하면 매일 저녁이나 밤에 관련 프로를 편성해야되는데 그런 거 만들 바에 드라마 정상방영이 나을 거같다.
3도 3이지만 2,4가 엄청 컸다는 소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