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동계올림픽이랑 너무 온도차나니깐 그것도 좀 짜친다? 별로다싶기도 하고 https://theqoo.net/ktalk/4254341001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138 공중파들이 동계올림픽은 이쯤되면 더 망한 그림이라는 걸 홍보하겠다.. 라는 그림이 돼서 기분 살짝 꽁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