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백인들이 뭔 자신감으로 썬크림 안바르고 다니는지가 항상 궁금했는데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229
하얗게 되고 싶어서 바른다고 생각하니까 저러는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보다 피부도 약하고 피부질환 생기면 병원비도 우리보다 많이 들거면서 왜 간단한 예방을 안하지??? 항상 이상했음 이제야 모든 걸 이해하게되
우리보다 피부도 약하고 피부질환 생기면 병원비도 우리보다 많이 들거면서 왜 간단한 예방을 안하지??? 항상 이상했음 이제야 모든 걸 이해하게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