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케사도 월드컵 중계권 공영방송이라 반강제로 산거긴한데 https://theqoo.net/ktalk/4254333475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204 지상파 다른곳에서 안사고 자기들만 사서 오히려 이득본듯 광고도 많이 가져올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