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티도그런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까도 무슨 누구 지침 내려온거 아니냐더니
- 21:03
- 조회 21
- 잡담
-
- 걍 다 확실한거 1도 없는거같은데 내돌덬들은 법이 바뀌어서 암표가 많으면 안된다 이러는데
- 21:03
- 조회 8
- 잡담
-
- 엔드림덬들아 좌석 다 풀었어???
- 21:02
- 조회 19
- 잡담
-
- 이동진 유튜브에 버논 나온 거 봤어? 이동진 계속 웃음
- 21:02
- 조회 23
- 잡담
-
- 팬이랑 사적 교류한 akb 멤버가 한둘이 아닌데
- 21:02
- 조회 41
- 잡담
-
- 야 국내선예매 짱이다 이 맛을 지금까지 모르고 살았다고?
- 21:02
- 조회 14
- 잡담
-
- 아 엄마 쓰레기 버리러 간다고 하고 돌아오지 않아서
- 21:02
- 조회 29
- 잡담
-
- 견제형 유사는 진짜 길티하다
- 21:02
- 조회 14
- 잡담
-
- 정부 관련 증거가 아예 없는데 걍 얘기 걍 안하면 좋겟음 케톡 저러다가 기정 피셜 된다고 ㅋㅋㅋㅋ
- 21:02
- 조회 60
- 잡담
-
- 아니 근데 놀 티켓 예매하기 두번 클릭 할 뻔
- 21:02
- 조회 16
- 잡담
-
- 중국업자 무슨 황소개구리처럼 수요가 있건없건 일단 선점해서 싫어
- 21:02
- 조회 17
- 잡담
-
- 태연덬 동생이 ㄷㄹ팬이라 대신 예매해봤는데 개좋네
- 21:02
- 조회 39
- 잡담
-
- 순수 러브버그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여행가고싶다
- 21:02
- 조회 10
- 잡담
-
- 미온 언급 뭔가봤더니 미온한테 얘기했더니 너같은 피해자가 나와선 안된다는식으로 응원해줬다 이랬네
- 21:02
- 조회 18
- 잡담
-
- 놀티켓 카카오페이로 결제했는데
- 21:01
- 조회 41
- 잡담
-
- 공문 권고 이런얘기 하지마.. 그럼 플디는 정부 공문도 못본척한 레이블이란 얘기냐고
- 21:01
- 조회 71
- 잡담
-
- 놀 취켓은 진심 현생 갈아넣어야 하는데 그렇게 해도 못잡음.....ㅋㅋㅋㅋ
- 21:01
- 조회 10
- 잡담
-
- 러브버그 유충은 근데 많이들 먹는다더라
- 21:01
- 조회 81
- 잡담
-
- 근데 최근에 진짜 중국업자 개심각하긴 했음... 우린 원래 업자없는 판이었는데도 업자 존나 붙어서 다들 엥?함
- 21:00
- 조회 69
- 잡담
-
- 국내선예매 해주는 이유가 뭐든
- 21:00
- 조회 1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