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비계살이한다고 하긴 하는데 어쩌다 공계 나올 때마다 쓰는 트윗이 다 재밋어서 구독하거 잇거든... 몇년째 사녹이나 오프도 꾸준히 가고 어쩌다 공계에 쓰는 트윗들 맘찍이나 알티도 많이 되는데 ㅈㄴ 뜨문뜨문 와서 아쉬워 약간 관심받는 게 부담스러운 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내일 빅뱅 에스파 티켓팅이던데
- 20:45
- 조회 1
- 잡담
-
- 근데 회사가 시켰다고 거짓말한 건 분명히 걸릴 수 있는데 그런 거짓말을 왜했지
- 20:45
- 조회 14
- 잡담
-
- 아니 무슨일이야?
- 20:45
- 조회 35
- 잡담
-
- 인스파 5시 4시 공연이면 그냥 무료셔틀타고 나가서 공항버스 탈까? 8월임
- 20:45
- 조회 9
- 잡담
-
- 국내선예매 영원히 국내선 예매로 읽힘
- 20:44
- 조회 9
- 잡담
-
- 나 스포티파이 무료 쓰는데 엔하이픈 광고 뜰때마다 따봉드리고있음
- 20:44
- 조회 19
- 잡담
-
- 엔하이픈 투표할일있으면 꽹과리쳐라
- 20:44
- 조회 13
- 잡담
-
- 삭발은 운영에서 제일 안시키고 싶을걸
- 20:44
- 조회 22
- 잡담
-
- 너네 유럽갈때 숙소에서 영화나 예능 볼거 준비해가?
- 20:44
- 조회 15
- 잡담
-
- 국내선예매 멜티는 어때?
- 20:44
- 조회 54
- 잡담
-
- 에케비 퇴출당했음?
- 20:44
- 조회 25
- 잡담
-
- 인스파 2층 a열 시야방해있어???
- 20:44
- 조회 21
- 잡담
-
- a p열 잘못 봐서 망함
- 20:44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케돌들이 해투를 안가는 것도 아니고
- 20:44
- 조회 42
- 잡담
-
- 과거의 삭발 사건이 있었기 때문에 그 화제성으로 그룹 나락 보내려고 한 짓이지
- 20:43
- 조회 29
- 잡담
-
- 약간 이럴때마다 에케비 덬들 많다는 거 체감함
- 20:43
- 조회 68
- 잡담
-
- 총선거에서 결혼 발표한 멤버도 퇴출은 안 당했다는데
- 20:43
- 조회 54
- 잡담
-
- 지금 놀얘기 드림이야??
- 20:43
- 조회 112
- 잡담
-
- 드림 3층 맨 뒤 두줄? 정도 뺴고 다 푼듯?
- 20:43
- 조회 34
- 잡담
-
- 인스파 212 뒷열 ㄱㅊ음?
- 20:43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