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이나 젭티 진짜 망하면 사람들 잘리는것도 걱정이고 그 사람들 다 경력직이라 취업 시장도.... https://theqoo.net/ktalk/4254323167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130 미디어쪽 안그래도 신입 채용 멸망인데 여파 개무서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