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트와 팬미 갔었는데 구라 안치고 내가 앉은 구역 전부 외국인이었슨... https://theqoo.net/ktalk/4254320228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127 나 포함 한국인 2~3명 있었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