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멤은 팬클럽이랑 응원봉 따로 생기지? https://theqoo.net/ktalk/4254319150 무명의 더쿠 | 15:56 | 조회 수 70 당연한얘긴거 아는데 물어봄.. 내 최애가 탈퇴멤이라 궁금해.. 당연히 새로 만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