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ㅌ 애들아 하이패스 잘아는 운전덬 있니 https://theqoo.net/ktalk/4254313983 무명의 더쿠 | 15:51 | 조회 수 48 이게 빠져나가야하는데 계좌에 돈 없었어서 뒤늦게 넣음ㅠㅠ 오늘 12시에 빠져나가기로 예정이 되있었는데 그걸 지금봐서 넣었는데...이런경우는 어케? 다시 자동으로 가져가나?? 아님 따로 조취 취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