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같았음 본선 올라간 나라끼리 신경전하고
월드컵 못간 알베 놀리고 우승국 맞추기 이런거했을텐데
다빠지고 게스트 두명만 나오더라ㅠㅠ
담주도 게스트만 나오고 그동안 찍어놓은거 털면 어케될런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너무 아까워ㅠㅠㅠㅠ
월드컵 못간 알베 놀리고 우승국 맞추기 이런거했을텐데
다빠지고 게스트 두명만 나오더라ㅠㅠ
담주도 게스트만 나오고 그동안 찍어놓은거 털면 어케될런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너무 아까워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