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폰카만 들고있음 일녀들은 안 찍어도 걍 소리를 안지르고 중국어할때 중녀들 소리지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몬탱 음원보다 뮤비로 볼때 더 좋음 뭔가
- 17:07
- 조회 4
- 잡담
-
- 근데 투피엠 그룹봉을 지금 살 수가 있어? 팔아?
- 17:07
- 조회 12
- 잡담
-
- 뉴믐 판때기좀 팔아줬으면 좋겠어
- 17:07
- 조회 2
- 잡담
-
- 레벨봉은 리뉴얼한적없어?
- 17:07
- 조회 13
- 잡담
-
- 첫 플 타게한 글은 연차 갠활 이런얘기없고 걍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이런게 다였어....그래서 다들 연차가 낮은쪽들을 생각한거고 거기에 개인응원봉..? 근데 알고보니 2세대...
- 17:07
- 조회 33
- 잡담
-
- 요즘 근데 잡덕 개많아서 쌩판 타돌 인형이나 키링 달고다니는 사람들 많음
- 17:06
- 조회 20
- 잡담
-
- 내유닛 행사오프뛸때 동행구했는데 타유닛팬이었음ㅋㅋㅋ
- 17:06
- 조회 14
- 잡담
-
- 타유닛콘에 위츄 17개 달고 오면
- 17:06
- 조회 77
- 잡담
-
- 레벨봉은 리뉴얼 해줄때도 됐는데 징하게도 안해주네
- 17:06
- 조회 54
- 잡담
-
- 아니 레벨은 오래된게 문제가 아니라 내구성 발광 너무 구려서 해야함 좀만 흔들어도 부러짐
- 17:06
- 조회 23
- 잡담
-
- 아니 ㅌㅍㅇ은 요즘도 콘을 도쿄돔에서 하는구나
- 17:06
- 조회 61
- 잡담
-
- 아니 근데 ㅇㅅㅌ 아직 파츠 안내줌??
- 17:06
- 조회 38
- 잡담
-
- 진짜 최소..3세대 극초반이라고 생각했음 상황이ㅇㅇㅋㅋㅋㅋ
- 17:05
- 조회 128
- 잡담
-
- 빅뱅콘 멤버십정보랑 쿠팡플레이정보 같아야 해??...
- 17:05
- 조회 11
- 잡담
-
- 레벨 응원봉 리뉴얼 언제해줄래 스엠아
- 17:05
- 조회 14
- 잡담
-
- 옛날 드라마인데 별을 쏘다 아는 덬 있음?
- 17:05
- 조회 18
- 잡담
-
- 사실 내돌도 막상 단체콘 했는데 응원봉 서로 다르면 좀 별로일 것 같긴 해
- 17:05
- 조회 51
- 잡담
-
- 아니 ㅌㅍㅇ은 콘서트 자체도 오랜만이지 않아? 걍 ㅈㄴ 기뻐하면서 즐기지
- 17:05
- 조회 73
- 잡담
-
- 한중일 연합되니까 외국애들 어어...하는거 웃긴데 마음 복잡함
- 17:05
- 조회 146
- 잡담
-
- 근데 개인봉 말고 되도록이면 그룹봉 드는게 좋긴하지ㅠ
- 17:05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