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폰카만 들고있음 일녀들은 안 찍어도 걍 소리를 안지르고 중국어할때 중녀들 소리지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믐 고장나면 뉴믐 사려고했는데
- 17:25
- 조회 3
- 잡담
-
- 그냥 서양애들하고 싸우면 뇌가...뇌가없는느낌이야
- 17:25
- 조회 5
- 잡담
-
- 뉴밈 귀야워
- 17:25
- 조회 6
- 잡담
-
- 카페 점장은 경험없는 사람 안시켜주겠지?
- 17:25
- 조회 19
- 잡담
-
- 난 구믐이 외형 너무맘에들어
- 17:24
- 조회 66
- 잡담
-
- 한중일은 말이 통하는 이상한 놈들이라고 서로 생각하고 있는 거 같고
- 17:24
- 조회 41
- 잡담
-
- 내최애 2024 얼굴이 너무좋아서 솔직히 그때로 돌아와달라고 비는중
- 17:24
- 조회 43
- 잡담
-
- 저번에 불법본 문제도 한중일만 의견 같앗음..
- 17:24
- 조회 70
- 잡담
-
- ㅍㅁ 머리 푸는 것보다 묶는 게 더 잘 어울리는 유형은 단발이랑 숏컷이 ㄱㅊ은가?
- 17:24
- 조회 14
- 잡담
-
- 플투 관계성 잘아는 덬
- 17:23
- 조회 29
- 잡담
-
- 500일이라고 5골 넣었나봐요 윤두준 너무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17:23
- 조회 26
- 잡담
-
- 스키즈 이번 체조콘 일반 예매로도 예매 가능해?
- 17:22
- 조회 74
- 잡담
-
- 세계 여러나라 모여있으면 ㄹㅇ 동북아끼리 그나마 말 잘통함
- 17:22
- 조회 43
- 잡담
-
- 트위터 하다보면 의외로 제일 말 잘통하는게 한중일< 개웃긴점
- 17:22
- 조회 145
- 잡담
-
- 근데 ㄹㅇ 트위터 그록번역 도입되고 동북아인 같이 키배뜨는일 많아진듯
- 17:20
- 조회 103
- 잡담
-
- 구믐파지만 뉴믐에 드림 뽀시래기들 키링 넣고 다니고 싶었음
- 17:20
- 조회 133
- 잡담
-
- 난 샤이니 응원봉 예뻐
- 17:20
- 조회 40
- 잡담
-
- 추천탭에 뜬 중국인 트윗보는데
- 17:19
- 조회 780
- 잡담
-
- 엔시티 솔콘에 멤버들 놀러가면 믐 빌려줬다 반납하고간다는거 생각남
- 17:19
- 조회 72
- 잡담
-
- 근데 그룹봉 개인봉 얘기 나오자마자 중국인 얘기 나온거만 봐도 고연차 생각안한 플이긴 했음ㅋㅋㅋ
- 17:18
- 조회 1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