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실 도덕성위반이지만 냉부 사갈 필요는 없긴함 그냥 셰프들 나와서 대결하는 프로 하나 만들면 되는걸 https://theqoo.net/ktalk/4254305218 무명의 더쿠 | 15:43 | 조회 수 183 어차피 냉부가 시초도 아니고개꿀하면서 셰프들만 캐스팅해서프로 뚝딱 만드는게 돈도 안들고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