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진행하는 사업이나 뭐 샀었다고 올라오는 글 보면 죄다 사양산업인게 ㄹㅈㄷ... https://theqoo.net/ktalk/4254302650 무명의 더쿠 | 15:41 | 조회 수 192 기존 사업들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축소해야하는데 고점에서 샀다고 올라오는것들도 다 이걸왜 이가격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