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ㅋㅋㅋ 말투부터가 너무 혼자 동글거리는데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벨봉은 리뉴얼한적없어?
- 17:07
- 조회 3
- 잡담
-
- 첫 플 타게한 글은 연차 갠활 이런얘기없고 걍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이런게 다였어....그래서 다들 연차가 낮은쪽들을 생각한거고 거기에 개인응원봉..? 근데 알고보니 2세대...
- 17:07
- 조회 23
- 잡담
-
- 요즘 근데 잡덕 개많아서 쌩판 타돌 인형이나 키링 달고다니는 사람들 많음
- 17:06
- 조회 14
- 잡담
-
- 내유닛 행사오프뛸때 동행구했는데 타유닛팬이었음ㅋㅋㅋ
- 17:06
- 조회 12
- 잡담
-
- 타유닛콘에 위츄 17개 달고 오면
- 17:06
- 조회 63
- 잡담
-
- 레벨봉은 리뉴얼 해줄때도 됐는데 징하게도 안해주네
- 17:06
- 조회 43
- 잡담
-
- 아니 레벨은 오래된게 문제가 아니라 내구성 발광 너무 구려서 해야함 좀만 흔들어도 부러짐
- 17:06
- 조회 21
- 잡담
-
- 아니 ㅌㅍㅇ은 요즘도 콘을 도쿄돔에서 하는구나
- 17:06
- 조회 51
- 잡담
-
- 아니 근데 ㅇㅅㅌ 아직 파츠 안내줌??
- 17:06
- 조회 30
- 잡담
-
- 진짜 최소..3세대 극초반이라고 생각했음 상황이ㅇㅇㅋㅋㅋㅋ
- 17:05
- 조회 109
- 잡담
-
- 빅뱅콘 멤버십정보랑 쿠팡플레이정보 같아야 해??...
- 17:05
- 조회 9
- 잡담
-
- 레벨 응원봉 리뉴얼 언제해줄래 스엠아
- 17:05
- 조회 14
- 잡담
-
- 옛날 드라마인데 별을 쏘다 아는 덬 있음?
- 17:05
- 조회 16
- 잡담
-
- 사실 내돌도 막상 단체콘 했는데 응원봉 서로 다르면 좀 별로일 것 같긴 해
- 17:05
- 조회 45
- 잡담
-
- 아니 ㅌㅍㅇ은 콘서트 자체도 오랜만이지 않아? 걍 ㅈㄴ 기뻐하면서 즐기지
- 17:05
- 조회 59
- 잡담
-
- 한중일 연합되니까 외국애들 어어...하는거 웃긴데 마음 복잡함
- 17:05
- 조회 140
- 잡담
-
- 근데 개인봉 말고 되도록이면 그룹봉 드는게 좋긴하지ㅠ
- 17:05
- 조회 36
- 잡담
-
- ㅇㅅㅌ 타유닛 응원봉 진짜 콘서트장에선 아무도 관심없음
- 17:05
- 조회 88
- 잡담
-
- 트위터에 캥제비들 많이 보이던데
- 17:04
- 조회 28
- 잡담
-
- 근데 나 이 플에 투피엠 콘 가보고싶음..
- 17:04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