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3시간 중에 제일 함성 큰 부분이 중멤이 중국어로 인사한 시간이었음 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301995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241 나는 그뒤로 사실 외국멤들이 한국에서 본인 나라 말 하는것도 좀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