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첵있고 가격더비싼 본무대스탠딩vs 그냥 돌출스탠딩 어디가 티켓팅 더 빡세? https://theqoo.net/ktalk/425430011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 어디가 많이 가려고하는편임? 사첵있어도 역시 본무대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