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냉부만 계속 찍는 이유가 뭐임?? 인기 많아서?? https://theqoo.net/ktalk/4254296186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520 ㅈㄱㄴ 쨋던 돈 없는 데 찍을 수 잇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