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가 많아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벨 응원봉 리뉴얼 언제해줄래 스엠아
- 17:05
- 조회 6
- 잡담
-
- 옛날 드라마인데 별을 쏘다 아는 덬 있음?
- 17:05
- 조회 4
- 잡담
-
- 사실 내돌도 막상 단체콘 했는데 응원봉 서로 다르면 좀 별로일 것 같긴 해
- 17:05
- 조회 23
- 잡담
-
- 아니 ㅌㅍㅇ은 콘서트 자체도 오랜만이지 않아? 걍 ㅈㄴ 기뻐하면서 즐기지
- 17:05
- 조회 24
- 잡담
-
- 한중일 연합되니까 외국애들 어어...하는거 웃긴데 마음 복잡함
- 17:05
- 조회 58
- 잡담
-
- 근데 개인봉 말고 되도록이면 그룹봉 드는게 좋긴하지ㅠ
- 17:05
- 조회 23
- 잡담
-
- ㅇㅅㅌ 타유닛 응원봉 진짜 콘서트장에선 아무도 관심없음
- 17:05
- 조회 40
- 잡담
-
- 트위터에 캥제비들 많이 보이던데
- 17:04
- 조회 28
- 잡담
-
- 근데 나 이 플에 투피엠 콘 가보고싶음..
- 17:04
- 조회 38
- 잡담
-
- ㅌㅍㅇ 그룹봉 새로 팔아주긴 한데?
- 17:04
- 조회 73
- 잡담
-
- 아니 투피엠이면.. 콘을 같이 하는 게 어디야 그냥 행복해 해야지
- 17:04
- 조회 21
- 잡담
-
- 주어 별로 안놀라움
- 17:04
- 조회 87
- 잡담
-
- 그룹콘이라 가는게 아니라 최애가 나와서 가는 그런사람들이 있는
- 17:04
- 조회 46
- 잡담
-
- 개인봉 보통 언제부터 만들어짐???
- 17:04
- 조회 17
- 잡담
-
- 중국 짭게임인거 모르고하다가 이게 짭인걸 알고 원조겜 찾아서 했는데 짭겜이 더 재밌...
- 17:04
- 조회 48
- 잡담
-
- 샤브샤브용 고기 잘 아는 덬 있닝 둘이 뭔 차이야..?
- 17:03
- 조회 75
- 잡담
-
- ㅇㅅㅌ 타유닛 거 들고 온다고 뭐라하는 거 진짜 없음
- 17:03
- 조회 82
- 잡담
-
- 구믐 7년써서 정들었어..
- 17:03
- 조회 18
- 잡담
-
- 7. 무명의 더쿠 2026-06-23 17:02:04 아니 ㄹㅇ 나도 한 번도 본 적 없음 믐 뿐만 아니라 도영 솔콘에 위츄 17개 달고 와도 아무도 뭐라 안 해
- 17:03
- 조회 172
- 잡담
-
- 플탈때 당연히 2세대돌이라 생각했는데
- 17:03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