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일이냐고 이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드림덬들 뒷드림에 행복해하기
- 18:20
- 조회 2
- 잡담
-
- 케이문화 흥하면서 파면서도 한국까면서 놀았는데 자국커뮤니티에서만 살다보니 한국인들이 모르다가
- 18:20
- 조회 9
- 잡담
-
- 리센느야말로 중소여돌덬들이 우르르 간잽중인거지
- 18:20
- 조회 11
- 잡담
-
- 내돌 상탈 보다 씨찬이형 상탈 더 많이 봄
- 18:20
- 조회 8
- 잡담
-
- 걍 인식 자체가 다른게 케돌 포카 끼워놓고 가슴자랑..?을 하심
- 18:19
- 조회 10
- 잡담
-
- 하긴 imf 터진게 겨우 30년전쯤이니까
- 18:19
- 조회 44
- 잡담
-
- 리메이크면 걍 일본어 가사로 부르는거야?
- 18:19
- 조회 16
- 잡담
-
- 한국 왜 이렇게 동남아 남미 애들이 열폭하는 정병 자석 된거임?
- 18:19
- 조회 43
- 잡담
-
- 여돌은 대형여돌 / 중소여돌로 나뉩니다
- 18:19
- 조회 57
- 잡담
-
- 그 축선은 트위터하는 전세계인들이 자기 상탈로 피부색 왈가왈부 하는거 모르겟지
- 18:19
- 조회 44
- 잡담
-
- 중소돌 파다가 첨으로 대형엔터돌 팠을때 가장 큰차이
- 18:19
- 조회 25
- 잡담
-
- 태연이 리메에크하는 일본곡 한국에서 유명한 노래야?
- 18:19
- 조회 50
- 잡담
-
- 보넥도 정규 활동 흐름 너무 아름답다
- 18:19
- 조회 21
- 잡담
-
- 어차피 연애/결혼 한국인이랑 하겠지 이거 생각해본 적 없는데
- 18:18
- 조회 47
- 잡담
-
- 요즘 뉴진스 노래가 많이 듣고 싶음. 지금은 디토 듣는 중이고 새벽에는
- 18:18
- 조회 10
- 잡담
-
-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억까 다 견디고 데뷔했는데 정병붙음
- 18:18
- 조회 18
- 잡담
-
- 8월 인스파 가야되는데 운서역 숙소 아예 없음 어카냐..
- 18:18
- 조회 10
- 잡담
-
- 차백도 뭐가 맛있는지 추천좀!!!!!
- 18:18
- 조회 25
- 잡담
-
- 나 근데 점점 한국에서 태어난거 다행이란 생각들고있음
- 18:18
- 조회 32
- 잡담
-
- 우리나라가 원래 전쟁으로인해 원조 받던나라에서 이젠 다른나라에 원조해주는나라로 공식적으로 업글된이후로 그냥 ㅂㅅ 확 늘었음....
- 18:18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