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는 사갈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국 왜 이렇게 동남아 남미 애들이 열폭하는 정병 자석 된거임?
- 18:19
- 조회 0
- 잡담
-
- 여돌은 대형여돌 / 중소여돌로 나뉩니다
- 18:19
- 조회 24
- 잡담
-
- 그 축선은 트위터하는 전세계인들이 자기 상탈로 피부색 왈가왈부 하는거 모르겟지
- 18:19
- 조회 12
- 잡담
-
- 중소돌 파다가 첨으로 대형엔터돌 팠을때 가장 큰차이
- 18:19
- 조회 19
- 잡담
-
- 태연이 리메에크하는 일본곡 한국에서 유명한 노래야?
- 18:19
- 조회 20
- 잡담
-
- 보넥도 정규 활동 흐름 너무 아름답다
- 18:19
- 조회 13
- 잡담
-
- 어차피 연애/결혼 한국인이랑 하겠지 이거 생각해본 적 없는데
- 18:18
- 조회 18
- 잡담
-
- 요즘 뉴진스 노래가 많이 듣고 싶음. 지금은 디토 듣는 중이고 새벽에는
- 18:18
- 조회 6
- 잡담
-
-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억까 다 견디고 데뷔했는데 정병붙음
- 18:18
- 조회 14
- 잡담
-
- 8월 인스파 가야되는데 운서역 숙소 아예 없음 어카냐..
- 18:18
- 조회 6
- 잡담
-
- 차백도 뭐가 맛있는지 추천좀!!!!!
- 18:18
- 조회 10
- 잡담
-
- 나 근데 점점 한국에서 태어난거 다행이란 생각들고있음
- 18:18
- 조회 24
- 잡담
-
- 우리나라가 원래 전쟁으로인해 원조 받던나라에서 이젠 다른나라에 원조해주는나라로 공식적으로 업글된이후로 그냥 ㅂㅅ 확 늘었음....
- 18:18
- 조회 20
- 잡담
-
- 썅 티켓팅 어떡하지
- 18:18
- 조회 18
- 잡담
-
- 여돌판도 중소가 걔가 걔지 대형은 걔가 걔 아님
- 18:18
- 조회 49
- 잡담
-
- 솔까 외퀴들 한국홈마들 ssg라고 싸불하는것도 선택적임
- 18:18
- 조회 67
- 잡담
-
- 리센느 걍 중소니 뭐니 나눌거없이 요즘 머글들한테도 유명하던데
- 18:18
- 조회 30
- 잡담
-
-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실화가
- 18:18
- 조회 79
- 잡담
-
- 리센느는 유튜브피디?인지 암튼 그런 기획 자체가 관계성도 붐업되고 여덕들이 붙을만하게 뽑혀서
- 18:17
- 조회 41
- 잡담
-
- 아 태연노래 다음주까지기다려야돼ㅠ
- 18:1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