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입고 노래 하다 마는게 끝 아닌가 근데 그걸 위해 일찍 들어감 스탠딩이면 사첵 끝나고도 못 앉게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봉 어쩌고 하니까 그 핫게인가 어디서 본 글 생각난다
- 16:45
- 조회 31
- 잡담
-
- 응원봉플에 내돌 응원봉 ㅈㄴ 관종같아서 맘에들어
- 16:45
- 조회 17
- 잡담
-
- 난근데 ㅇㅅ입덛해서 아 오랜만에 믐들고간다 이러는건 ㅈㄴ 굳이 ㅅㅂ
- 16:45
- 조회 45
- 잡담
-
- ㅇㅋㅌ 주말에 피부과랑 미용실 어디 먼저 갈까???
- 16:44
- 조회 14
- 잡담
-
- 내돌 개인봉 여러명 있는 고연차돌인데 그룹콘에 개인봉 가져가도되고 반대로 솔콘에 그룹봉 가져가도됨
- 16:44
- 조회 43
- 잡담
-
- 연차차면 짱구콘에 철수봉 들고와도 걍 반가움
- 16:44
- 조회 15
- 잡담
-
- 내돌 회사 갈라진지 몇년됐는데 슬슬 개인봉.. 가지고싶긴함..
- 16:44
- 조회 28
- 잡담
-
- 너네 표인봉알아...?
- 16:44
- 조회 155
- 잡담
-
- 한석봉 표인봉
- 16:44
- 조회 16
- 잡담
-
- 우리는 개인봉은 없는데
- 16:44
- 조회 24
- 잡담
-
- 저번에 엔시티콘 갔을때 다른유닛 거 들고 온 사람들 개많던데
- 16:44
- 조회 72
- 잡담
-
- ㅅㅈㅎ 개인봉이든 타그룹봉이든 와줘라 싶음
- 16:43
- 조회 29
- 잡담
-
- 닭꼬치 언제 이렇게 올랐어..?
- 16:43
- 조회 17
- 잡담
-
- 레몬탱 마지막 싸비가 젤 좋다 ㅋㅋ 딱 상상한 그대로 나와서 쾌감
- 16:43
- 조회 13
- 잡담
-
- ㅈㅇㄷ 개인봉 있는지 알아?
- 16:43
- 조회 70
- 잡담
-
- 김밥 두줄 주문했는데 세줄왔다 개꿀
- 16:43
- 조회 46
- 잡담
-
- 개인봉 나올 연차에 단체콘서트면 이번이 마지막기회? 이지랄 하면서 안방팬들 아픈 무릎 짚어가면서 전부출석함
- 16:43
- 조회 47
- 잡담
-
- 개인봉 있는 그룹 3그룹 정도밖에 생각 안남...
- 16:43
- 조회 194
- 잡담
-
- 솔콘에 타멤개인봉 들고와주는 덬? ㅈㄴ 감사합니다지
- 16:42
- 조회 162
- 잡담
-
- 갑자기 왜 개인봉 그룹봉 얘기야?
- 16:42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