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무대 의상 입고 메이크업부터 연출까지 제대로 셋팅된 콘서트만 보고싶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응원봉 더 사기 싫어서 버전 1 응원봉 혹사시키는 나
- 16:45
- 조회 6
- 잡담
-
- 글 보다보니 그냥 뭐든 들고 모이자 같은 생각이 든다 ㅇㅇ
- 16:45
- 조회 13
- 잡담
-
- 그룹봉 개인봉 있는건 2,3세대 돌들일텐데 열혈덕질까진 아니지만 콘이나 팬미정도는 가는 덬들 많음
- 16:45
- 조회 9
- 잡담
-
- 라이즈 ㄹㅇ 그 손가락봉이 공식봉이엇다면 어땠을까
- 16:45
- 조회 10
- 잡담
-
- 엔시티덬 영원히 구버전 믐을 들고다님
- 16:45
- 조회 6
- 잡담
-
- 개인봉 어쩌고 하니까 그 핫게인가 어디서 본 글 생각난다
- 16:45
- 조회 49
- 잡담
-
- 응원봉플에 내돌 응원봉 ㅈㄴ 관종같아서 맘에들어
- 16:45
- 조회 29
- 잡담
-
- 난근데 ㅇㅅ입덛해서 아 오랜만에 믐들고간다 이러는건 ㅈㄴ 굳이 ㅅㅂ
- 16:45
- 조회 84
- 잡담
-
- ㅇㅋㅌ 주말에 피부과랑 미용실 어디 먼저 갈까???
- 16:44
- 조회 23
- 잡담
-
- 내돌 개인봉 여러명 있는 고연차돌인데 그룹콘에 개인봉 가져가도되고 반대로 솔콘에 그룹봉 가져가도됨
- 16:44
- 조회 63
- 잡담
-
- 연차차면 짱구콘에 철수봉 들고와도 걍 반가움
- 16:44
- 조회 16
- 잡담
-
- 내돌 회사 갈라진지 몇년됐는데 슬슬 개인봉.. 가지고싶긴함..
- 16:44
- 조회 42
- 잡담
-
- 너네 표인봉알아...?
- 16:44
- 조회 198
- 잡담
-
- 한석봉 표인봉
- 16:44
- 조회 18
- 잡담
-
- 우리는 개인봉은 없는데
- 16:44
- 조회 29
- 잡담
-
- 저번에 엔시티콘 갔을때 다른유닛 거 들고 온 사람들 개많던데
- 16:44
- 조회 99
- 잡담
-
- ㅅㅈㅎ 개인봉이든 타그룹봉이든 와줘라 싶음
- 16:43
- 조회 36
- 잡담
-
- 닭꼬치 언제 이렇게 올랐어..?
- 16:43
- 조회 19
- 잡담
-
- 레몬탱 마지막 싸비가 젤 좋다 ㅋㅋ 딱 상상한 그대로 나와서 쾌감
- 16:43
- 조회 15
- 잡담
-
- ㅈㅇㄷ 개인봉 있는지 알아?
- 16:43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