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철수한다는썰도있어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콘서트에서 타돌봉드느니 그냥 주먹질 응원하는게 나음
- 16:47
- 조회 0
- 잡담
-
- 나 엔시티덬 영원히 구믐 들고다니고싶었는데 콘서트갔다가 색표현에 상대적박탈감느껴서 돌아오는길에 뉴믐삼....
- 16:47
- 조회 7
- 잡담
-
- 개인봉 있으려면 고연차+원소속사 나가서 솔로활동 활발
- 16:47
- 조회 19
- 잡담
-
- 연차 차놓고 그룹이 나오냐마냐 하는데 개인봉? 진심 알빠인가 싶음
- 16:47
- 조회 20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왔다고 중국팬 어쩌고 하는 의식의 흐름이 이해가 안감
- 16:46
- 조회 17
- 잡담
-
- 내돌 좋아하지만 대형인 회사에서 개인회사 차리면 덕질한 자신이 없다
- 16:46
- 조회 20
- 잡담
-
- 소속사 갈라지는거 생각보다 더 슬픈일이구나
- 16:46
- 조회 118
- 잡담
-
- 난 콘서트에 타돌 응원봉 보여도 별생각 안들던데
- 16:46
- 조회 81
- 잡담
-
- 연차 1n년차 되면 그룹 음방도 뜸해지고
- 16:46
- 조회 43
- 잡담
-
- 응원봉 더 사기 싫어서 버전 1 응원봉 혹사시키는 나
- 16:45
- 조회 27
- 잡담
-
- 글 보다보니 그냥 뭐든 들고 모이자 같은 생각이 든다 ㅇㅇ
- 16:45
- 조회 21
- 잡담
-
- 그룹봉 개인봉 있는건 2,3세대 돌들일텐데 열혈덕질까진 아니지만 콘이나 팬미정도는 가는 덬들 많음
- 16:45
- 조회 52
- 잡담
-
- 라이즈 ㄹㅇ 그 손가락봉이 공식봉이엇다면 어땠을까
- 16:45
- 조회 44
- 잡담
-
- 엔시티덬 영원히 구버전 믐을 들고다님
- 16:45
- 조회 41
- 잡담
-
- 응원봉플에 내돌 응원봉 ㅈㄴ 관종같아서 맘에들어
- 16:45
- 조회 32
- 잡담
-
- 난근데 ㅇㅅ입덛해서 아 오랜만에 믐들고간다 이러는건 ㅈㄴ 굳이 ㅅㅂ
- 16:45
- 조회 146
- 잡담
-
- ㅇㅋㅌ 주말에 피부과랑 미용실 어디 먼저 갈까???
- 16:44
- 조회 42
- 잡담
-
- 내돌 개인봉 여러명 있는 고연차돌인데 그룹콘에 개인봉 가져가도되고 반대로 솔콘에 그룹봉 가져가도됨
- 16:44
- 조회 91
- 잡담
-
- 연차차면 짱구콘에 철수봉 들고와도 걍 반가움
- 16:44
- 조회 17
- 잡담
-
- 내돌 회사 갈라진지 몇년됐는데 슬슬 개인봉.. 가지고싶긴함..
- 16:44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