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티 n회차 예매하려면 어떻게 해야돼?? https://theqoo.net/ktalk/4254281710 무명의 더쿠 | 15:24 | 조회 수 90 1. 하나 완료한 뒤에 다시 창 켜서 대기타고 들어가야 하는지2. 하나 띄워놓고 대기번호 받고 있는 중에 또 창 켜서 대기 받아놓아도 되는지창 2개 못띄우면 어떻게 해??n회차는 처음 예매해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