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해외여행 중에 티켓팅인데 불가능할까?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5세대 중소남돌계정에서 3세대때 파던돌(해체완)썰풀때 겹치면 반가움
- 20:04
- 조회 1
- 잡담
-
- 자리어디노려?
- 20:04
- 조회 2
- 잡담
-
- 아까 들어올 때 여돌덬은 대형 중소 확 나뉜단게 ㄹㅇ 노공감이었는데
- 20:04
- 조회 15
- 잡담
-
- 드림 예매한덬 있으면 자리 얼마나 있는지 얘기해주기ㅜ
- 20:04
- 조회 22
- 잡담
-
- 추억이 뭔지 한 15년 전에 빅뱅 덕질했다 탈케했던 친구들이 이번에 콘서트 가고 싶다고 연락옴
- 20:03
- 조회 20
- 잡담
-
- 드림 지금 7000인데 존나안준다
- 20:03
- 조회 92
- 잡담
-
- 레드벨벳 여러분 시제석 여세요
- 20:03
- 조회 15
- 잡담
-
- 군대도 그렇고 연차차면 모든 게 노련해지는 느낌이 난다는 걸 아니까
- 20:03
- 조회 22
- 잡담
-
- 걍 재계약까지 덕질하다가 자연스럽게 탈덕하게되더라...
- 20:03
- 조회 12
- 잡담
-
- 주어보이겠지만 제왑 밴드돌 팬싸 끝나고 무대 안하는거 슬픕니다
- 20:03
- 조회 45
- 잡담
-
- 또또또 무수리자리가겠네
- 20:03
- 조회 53
- 잡담
-
- 내돌 입덕하고 9년만에 처음으로 아저씨같이 느껴져서 팬미팅 취소함
- 20:03
- 조회 59
- 잡담
-
- 슴 양심 있으면 하루 더 열어라 레벨콘
- 20:03
- 조회 22
- 잡담
-
- 여태 멜론하트사고 직캠조회수 사고 이런거 다 음모론인줄
- 20:03
- 조회 104
- 잡담
-
- 드림 만번대인데 1층 불가능이겠지..
- 20:02
- 조회 72
- 잡담
-
- 남돌은 걍 7~8년차 정도까지 덕질하고 빠지는게 이득임
- 20:02
- 조회 115
- 잡담
-
- 와 그래도 국내 선예매가 진짜 좋긴하다
- 20:02
- 조회 124
- 잡담
-
- 얘들아 놀 숫자가 아예 안 줄어드는데 이거 망한 거야..?
- 20:02
- 조회 99
- 잡담
-
- 나 지금 6000번대인데 드림 1층은 가능하려나...
- 20:02
- 조회 96
- 잡담
-
- 내가 파는 4세대돌은 전성기지나고 살짝씩 내려가는 중인 느낌인데 군백기까지 시작되려니까 깜깜한거
- 20:02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