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녀들 제일 싫은게 전광판 타임에 한국어로 어그로 끌고 잡히면 뒷장 넘겨서 중국어멘트 보여줌 ㅆㅂ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96
그럼 이제 또 중국어 읽을 수 있는 중녀들끼리 난리가 남
한국콘인데 중국어 못 알아봐서 함성을 못 지르는 기분을 아시나요..
내가 지금 중국에 있는건지 뭔지
그럼 이제 또 중국어 읽을 수 있는 중녀들끼리 난리가 남
한국콘인데 중국어 못 알아봐서 함성을 못 지르는 기분을 아시나요..
내가 지금 중국에 있는건지 뭔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