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티 얼마전에 블라 캡쳐로 신규방송 올스탑이고 촬영도 새로 안하고 재방으로만 떼운댔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27548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0 곧 사원대리급 다 쳐내는 구조조정도 한댔음 .... 찐이었나 월드컵도 최소인원 냅두고 전부 귀국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