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그 모아니면 도 ㅈㄴ 재밌어서 북마크해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피부색열폭 이것도 어느정도 맞다고봄
- 17:57
- 조회 67
- 잡담
-
- 메시는 이번 월드컵에서만 5골넣던데
- 17:57
- 조회 5
- 잡담
-
- 근데 ㄹㅇ 백인들 뭐때문에 자기들이 우월하다 생각하는지 모를...
- 17:57
- 조회 18
- 잡담
-
- 동북아는 원래 하얀 사람 많지 않나?
- 17:56
- 조회 19
- 잡담
-
- 엔시티 믐꾸보면서 ㄹㅇ 금손들 많구나 느꼈음
- 17:56
- 조회 40
- 잡담
-
- 이번에 팬콘 9시간 거리 3일동안 왕복함
- 17:56
- 조회 23
- 잡담
-
- 아 ㅅㅂ 브라질 인구 2억이네
- 17:56
- 조회 107
- 잡담
-
- 쟤네 걍 한국 팰려고 건수 잡은건데 한중일 연합하니까 당황해서 아무말대잔치된거임
- 17:55
- 조회 208
- 잡담
-
- ㅅㅂㅋㅋㅋㅋ추천탭에서 투바투 수박강아지 그림 봄
- 17:55
- 조회 27
- 잡담
-
- 아이큐이슈 다른나라에도 퍼진게 최종웃김
- 17:55
- 조회 61
- 잡담
-
- 동남아에서 자랐는데 백인 애들이랑 나랑 앉혀놓고 피부색 비교했음
- 17:55
- 조회 57
- 잡담
-
- 아니 막말로 피부색이 초록색이어도 동북아미인처럼 생기면 사람들 좋아할 듯
- 17:54
- 조회 36
- 잡담
-
- 놀티켓 선예매 여기서 대기하는거임??
- 17:54
- 조회 95
- 잡담
-
- ㅎㅌㅎ 의상 개구리다길래 취향차이인가 했는데
- 17:54
- 조회 203
- 잡담
-
- 아파트로 이사 준비중인대 111222
- 17:54
- 조회 87
- 잡담
-
- 지들 문화에서 얻게된 백인에 대한 피해의식을 왜 동북아 아시안들한테 푸냐고 ㅋㅋㅋ
- 17:54
- 조회 91
- 잡담
-
- 카메라 플래시 터트려서 하얗게 나온 사진보고 왜 한국인들은 화이트워싱 하냐고 해서 할말을 잃음
- 17:54
- 조회 17
- 잡담
-
- 일애니쪽에서도 인종 관련 이슈됐었는데 외국애들은 애니캐도 인종 엄청 따지더라... 걍 사고방식이 다름
- 17:54
- 조회 29
- 잡담
-
- 나 지독한 믐꾸충이라 팬이 만든 파츠도 삼
- 17:54
- 조회 101
- 잡담
-
- ㅌㅇㅌ에서 덕질하는 남미애들이 남미새력 최고같음
- 17:53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