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회사여도 나는 정가밖에못받는데 업자들이 N배 벌고있음 개빡쳐서 국내선예매 도입할듯 https://theqoo.net/ktalk/4254272368 무명의 더쿠 | 15:16 | 조회 수 103 그거 다 지들 돈 될 수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