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난 사쳌 없이 플로어 앞구역을 기존 가격에 보고싶은건데 https://theqoo.net/ktalk/4254270229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35 플로어 앞구역 가려면 사첵 사야됨 ㅅㅂ..느긋하게 콘 시작시간 맞춰가서 원래 가격대로 공연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