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보넥도 고척 갈 확률 있을까? https://theqoo.net/ktalk/4254267995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340 체조 저번 앙콘이랑 지금 콘이랑 두번 다 못구하니까진짜로 살맛이 안나서 그럼..차라리 매진 아니어도 걍 내자리 있는게 행복할듯..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