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5일 콘 할줄 모르고 그저 여러개 사놓는게 마음편할거 같아서... 해놨는데 5일콘을 해서ㅋㅋㅋㅋ 다 갈거야 제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ㅂㅂㅎ은 소속사가 세 개나 되는데 왜 개인봉이 없어?
- 16:59
- 조회 12
- 잡담
-
- 난 정말 돈 쓰는데 소질이 있어
- 16:58
- 조회 24
- 잡담
-
- 어르신들 식사재마트 이런데서 왜 물어보시는거야...
- 16:58
- 조회 39
- 잡담
-
- 내돌도 소속사 나가고 원래 소속사 그룹봉 쓰는데 언젠가 개인봉 만들겠지..?
- 16:58
- 조회 7
- 잡담
-
- 엔시티 응원봉 바뀌어도 이전 응원봉 계속 연동해주므로 양심 있움
- 16:58
- 조회 12
- 잡담
-
- 아 변김김이라는 호칭 아직도 웃기네
- 16:58
- 조회 8
- 잡담
-
- 믐대신 장갑
- 16:58
- 조회 66
- 잡담
-
- 첸백시 개인봉 없구나
- 16:58
- 조회 51
- 잡담
-
- 아 ㅌㅍㅇ임? 그 정도면 크게 신경 안써도 될 거 같은데
- 16:58
- 조회 60
- 잡담
-
- 건성인데 일리윤말고 바디로션 어디꺼 좋아?
- 16:58
- 조회 16
- 잡담
-
- 변김김 주어 두개라는거 두고두고 웃기네 샹
- 16:58
- 조회 92
- 잡담
-
- 드림 잠실콘 갔을때 믐 못 구해서 어떤분 '미소천사 엔드림' 이런 짭봉 들고오신거봄
- 16:57
- 조회 58
- 잡담
-
- 믐하나로 2n명을 응원하는 가성비템 존나좋다 이러고 칭찬하고있었는데
- 16:57
- 조회 37
- 잡담
-
- 어차피 다 연동해주는데 믐 차별을 왜 해
- 16:57
- 조회 70
- 잡담
-
- ㅇㅅㅌ꺼는 자세히 안보면 다른거 그닥 티안나던데
- 16:57
- 조회 117
- 잡담
-
- 응원봉 언제 처음 생겼어?
- 16:5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엔시티 응원봉 다 비슷하게 생겼던데 구분이 가??
- 16:57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주어가 ㅌㅍㅇ이면...여긴 뭐 결혼도하고그랬을텐데 팬들끼리 싸우는게 더 신기....
- 16:57
- 조회 170
- 잡담
-
- 엔시티콘갔을때 다른 엔시티 믐뭔봄 들고있길래 오? 누구팬이세요하면서 스몰톡함
- 16:56
- 조회 156
- 잡담
-
- 개인봉 시급한 저글
- 16:56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