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도 일본 돔투어 하길래 금액 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265222 무명의 더쿠 | 15:10 | 조회 수 138 제일 좋은 좌석이 120만원이넼ㅋㅋㅋㅋ 돔 6개 다 돌던데 진짜 일본에서 뽕 ㅈㄴ 뽑을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