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은 안받습니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바투 자컨보는데 휴닝카이 뭔가 남다르다
- 16:27
- 조회 1
- 잡담
-
- 기수제가 역시 최고다
- 16:27
- 조회 0
- 잡담
-
- 나 이때까지 보이미츠걸 가사 이건줄 보이미츠걸내가다가와 넌나의모든것에전부가되어~~~
- 16:27
- 조회 2
- 잡담
-
- 위시 보밋걸 뮤비 지금 봤는데 ㅋㅋㅋㅋ
- 16:26
- 조회 12
- 잡담
-
- 몰랐는데 내돌 일본에서 팬미팅하는거 중녀들 존나 싫어했구나
- 16:26
- 조회 20
- 잡담
-
- 그룹콘에서 개인봉 들고오지말라고 잡도리하는거 흔함?
- 16:26
- 조회 73
- 잡담
-
- 난 어릴 때 다다다 자체는 좀 재미없어 했는데 노래가 좋아서 노래는 다듣고 채널돌림
- 16:26
- 조회 5
- 잡담
-
- 난 진짜 활동하는 아이돌 = 최애같음
- 16:26
- 조회 34
- 잡담
-
- 젭티 망하지마~~~~~~
- 16:25
- 조회 21
- 잡담
-
- 진짜 진리다 브라질 사람들 또 자기들 사진 올리기 시작함
- 16:25
- 조회 131
- 잡담
-
- 티빙이 야구가져가서 가입했는데 ci털린사람됨 ^^
- 16:25
- 조회 13
- 잡담
-
- 나 이제 신곡을 ㅂㄹ 안듣게됨
- 16:25
- 조회 30
- 잡담
-
- 엑소 진짜 얼마나 유명해지고 싶은거야ㅋㅋㅋㅋㅋㅋ 유명해지고 싶은 엑소 모음 올리고싶다ㅋㅋㅋㅋㅋ
- 16:25
- 조회 46
- 잡담
-
- 보이즈밋걸 왜 말이 웃기지ㅋㅋㅋㅋ
- 16:25
- 조회 41
- 잡담
-
- 축구는 솔직히 후려치는 소리해도 방어라도 되는 느낌이었지, 동계종목한텐 왜 그랬는지 모르겠음...
- 16:25
- 조회 74
- 잡담
-
- 보이미츠걸 들을 때마다 어릴때로 돌아간것같음
- 16:25
- 조회 20
- 잡담
-
- 엑소 챌린지 시키는법 1.유명해진다고 한다 2.팬들이 좋아한다고 한다
- 16:24
- 조회 73
- 잡담
-
- 근데 슈스땡 탈퇴멤 카드 이제 뭐 교환 막 그런거 안해줘..?
- 16:24
- 조회 38
- 잡담
-
- 진심 중계권안사놓고 유튜브영상 ㅈㄴ열심히 올리는거 개웃김
- 16:24
- 조회 36
- 잡담
-
- 씨제이 돌판에서 개개개표독의 대명사인데도 이엔엠 돈 없다 하는거보면
- 16:24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