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내돌은 전국투어까지도 안 바람 걍 부산콘이라두 해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는 팬이 쪼그라들대로 쪼그라들어서 타팬봉을 들고와도 그러려니
- 16:28
- 조회 25
- 잡담
-
-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28
- 조회 16
- 잡담
-
- 원래 예능이 돈이 많이 안들고 수익은 적절하게 나고 그럴걸
- 16:28
- 조회 20
- 잡담
-
- ㅃ하게 궁금한데 냉부 출연하는 셰프들 출연료는 다 똑같으려나
- 16:28
- 조회 11
- 잡담
-
- 엽닭 초보맛으로 하니까 개맛있네
- 16:28
- 조회 25
- 잡담
-
- 한참 3세대에 멈춰있다가 5세대 시작했더니 재밌더라
- 16:28
- 조회 26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을 들고간다니 중국인줄 ㅋㅋㅋㅋㅋ
- 16:28
- 조회 61
- 잡담
-
- 난 슛돌이 1기 존나 인기 많았을 때 나만 꿋꿋이 천사들의합창봄
- 16:28
- 조회 5
- 잡담
-
- 다마고치 하는데 원래 이렇게 밥을 많이 먹나
- 16:28
- 조회 9
- 잡담
-
- 축구덬들끼리는 월드컵후려치려는? 프레임짜는 거 눈치챈 사람들많던데
- 16:27
- 조회 51
- 잡담
-
- 호르몬 문제땜에 살 안빠지는 거면 영양제 뭘 챙겨먹으면 될까...
- 16:27
- 조회 23
- 잡담
-
- 갓진영 외사랑 일간 거의 100위 오름ㅋㅋㅋ
- 16:27
- 조회 24
- 잡담
-
- 동계덬인데 시발.......
- 16:27
- 조회 187
- 잡담
-
- 엑소 늦더라도 챌린지 해주긴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27
- 조회 38
- 잡담
-
- 롯시랑씨지비도 팔고싶은거 안팔려서 모기업들이가지고있는거라
- 16:27
- 조회 24
- 잡담
-
- 투바투 자컨보는데 휴닝카이 뭔가 남다르다
- 16:27
- 조회 32
- 잡담
-
- 기수제가 역시 최고다
- 16:27
- 조회 27
- 잡담
-
- 나 이때까지 보이미츠걸 가사 이건줄 보이미츠걸내가다가와 넌나의모든것에전부가되어~~~
- 16:27
- 조회 8
- 잡담
-
- 위시 보밋걸 뮤비 지금 봤는데 ㅋㅋㅋㅋ
- 16:26
- 조회 48
- 잡담
-
- 몰랐는데 내돌 일본에서 팬미팅하는거 중녀들 존나 싫어했구나
- 16:26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