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른 소속사들도 늦어도 가을 겨울부터는 다 국내선예매 도입할지도..
무명의 더쿠
|
15:08 |
조회 수 82
다할때 안하는 소속사 한둘은 있을지 모르겠는데
일단 대형소속사들이 다 하면 다른쪽도 따라하게 되더라ㅠ
국내선예매 너무 좋은데 조금만 더 손보면 더 좋은거 같긴 해
시제 빼고 전부 다 국내선예매에 푼다던가
국내 사는 한국인으로 제한 건다던가..
다할때 안하는 소속사 한둘은 있을지 모르겠는데
일단 대형소속사들이 다 하면 다른쪽도 따라하게 되더라ㅠ
국내선예매 너무 좋은데 조금만 더 손보면 더 좋은거 같긴 해
시제 빼고 전부 다 국내선예매에 푼다던가
국내 사는 한국인으로 제한 건다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