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다들 이럴 듯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 들고가는거 걍 흔한 중녀들이잖아
- 16:31
- 조회 10
- 잡담
-
- 근데 그룹콘에 개인봉 이것도 판바판임
- 16:30
- 조회 50
- 잡담
-
- 나혼산이 ㅈㄴ짜치던데
- 16:30
- 조회 84
- 잡담
-
- 내가 꼬인걸수도 있는데 나혼산 런닝맨 축구 컨셉 짜쳤음
- 16:30
- 조회 122
- 잡담
-
- 동계 후려치는거 ㅈㄴ싫었음
- 16:30
- 조회 16
- 잡담
-
- 하다못해 일반 시즌 경기도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데 올림픽을 못봐서 찾아다니는게 쌰갈
- 16:30
- 조회 10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을 왜가져가 애초에
- 16:30
- 조회 22
- 잡담
-
- 엑소 뭐했음?
- 16:30
- 조회 69
- 잡담
-
- 냉부해는 인기있는 셰프 한두명만 있어도 되겠네
- 16:30
- 조회 29
- 잡담
-
- 보밋걸 하니까 생각났는데 친구가 어디서 리메이크 소식 주워듣고 자꾸 도밋걸이라고 했었어
- 16:30
- 조회 8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들든말든 우린 고나리안함
- 16:29
- 조회 75
- 잡담
-
- 근데 그룹콘에 개인봉이 왜필요해....? 아니면 보통 둘다들고가든가하지않아?
- 16:29
- 조회 13
- 잡담
-
- 나 진짜 인생에서 제일 큰 똥 쌌음
- 16:29
- 조회 36
- 잡담
-
- 우린 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와도 신경 안쓰는 분위기임ㅋㅋ
- 16:29
- 조회 11
- 잡담
-
- 개인콘에 그룹봉은 멤버 개개인을 너무 사랑하는 올팬 같은데 그룹콘에 개인봉은 여기서도 못 숨기나 싶은 악개 같음
- 16:29
- 조회 34
- 잡담
-
- 그룹콘에 멤 개인 응원봉 가져간다는 생각부터 이상한 거 아님?
- 16:29
- 조회 64
- 잡담
-
- 위시 음방 끝날때쯤 입덕했다가 팝팝 때 혐생 때문에 탈주했었는데
- 16:29
- 조회 27
- 잡담
-
- 개인적으로 정호영쉐프대단함
- 16:29
- 조회 57
- 잡담
-
- 우리는 팬이 쪼그라들대로 쪼그라들어서 타팬봉을 들고와도 그러려니
- 16:28
- 조회 116
- 잡담
-
-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28
- 조회 74
- 잡담